본문 바로가기

교육원소개

Education center Introduce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로 고

로 고

  • 디자인콘셉
  • 시그너처
  • 로고예시
KNIGA

디자인컨셉(Design Concept)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은 창조성과 전문성을 중심으로 한 대한민국 최고의 예술영재교육기관으로써, 에술영재를 위한 교육기반의 초석을 닦고 내일을 향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독보적인 특수성과 신뢰감을 자산으로 하여 이땅의 예술영재들의 찬란한 미래와 함께하며 문화예술의 뛰어난 인재들에게 높은 자아실현 성취의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 인적자원의 발굴   과 육성을 통한 재능의 사회적 기여를 추구합니다. 또한 잠재력 있는 예술영재의 조기발굴 및 양성과 국가적 차원의 예술영재 양성 체계 구축 및 영질의 예술영재교육을 도모하며,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우수한 예술교육 인프라를 활용하여 예술영재 교육의 모범사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KNIGA는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의 영문 명칭인 'Korea National Institude for the Gifted in Arts'의 약칭이자 동시에 '원(院)브랜드'를 상징합니다. KNIGA 시각아이덴티티(Visual Identity)의 브랜드 체계를 정립하며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노력하며 보다 넓고 큰 꿈을 담은 예술영재교육의 산실이 되고자 합니다.

KNIGA 시각아이덴티티는 심플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로고타입을 채택하였으며 정상을 향한 의지를 뜻하는 디자인 아이덴 티티를 그래픽 요소(상승과 도약)와 함께 담아 냈습니다. 더불어 이 땅의 우리 예술영재들의 기량향상과 프로페셔널 전문가로 성장해 나아가는 길에 KNIGA가 늘 함께 있음을 표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