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원소개

Education center Introduce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로 고

로 고

  • 디자인콘셉
  • 시그너처
  • 로고예시
KNIGA

워드마크(Wordmark)

워드마크는 KNIGA VI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아이덴티티 요소이므로, 이를 활용한 각종 아이템 정용시 본 규정에 따라 제작해야만 한다. 반드시 데이터 CD에 수록된원본 데이터만을 사용해야 하며,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다.

시그너처 파일 내려받기
KNIGA

로고타입(Logotype)

국문 로고타입은 KNIGA VI시스템의 일관된 이미지를 비롯 시인성과 가독성을 고려하여 모던하면서도 심플하게 디자인 되었으며 영문 로고타입에는 워드마크의 그래픽 이미지를 반영하여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을 극대화 하였다.로고타입은 각각의 글자꼴의 형태에 따라 비례 및 조 형성을 조정하여 디자인적으로 제작된 것이므로 로고 글자의꼴,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되며 반드시 데이터 CD에 수록된 원본데이터만을 사용해야 한다.

시그너처 파일 내려받기
KNIGA

시그너처A(Principal Signature)

KNIGA VI의 시각적 통일성을 위해 개발된 시그너춰 조합형은 조직 내 구성원에게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외적으로명확하고 일관성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전하기 위한 것이므로 사용에 있어서 매우 특별한 관리와 주의가필요하다. 시그너춰 조합형 적용시에는 반드시 데이터CD에 수록된 원본파일을 사용하며, 기타 활용 및 매체적용 등 세부관련 사항은 브랜드관리자에게 문의하도록 한다.

시그너처 파일 내려받기
KNIGA

시그너처B(Subsequent Signature)

KNIGA VI의 시그너춰는 국문 또는 영문, 국영문이 혼용된로고타입과의 조합형과 소속기관 또는 유관기관의 기관명과 함께 병기될 수 있는 형태 등 다양한 조합 구성이 있다.이 모든 조합형은 모두 KNIGA 브랜드의 명확하고 일관성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것이므로 그 사용과 구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다.

시그너처 파일 내려받기
KNIGA

전용색상(Primary Color)

워드마크 및 로고타입을 비롯한 KNIGA VI시스템은 각종시각매체에 적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기능을하므로 확실하고 뚜렷한 색상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용색상의 표현은 별색인쇄를 원칙으로 하며 가이드라인에 수록된 색상값 샘플 또는 명시된 PantoneColor를 표준으로 삼는다. 전용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을위해서는 세심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며, 4원색Process Color로 표현해야 하는 경우에는 아레에 표기된 기준에 따라 제작한다. 제작시 의문사항이 있을떄는반드시 브랜드 관리자와 협의하도록 한다.

시그너처 파일 내려받기
KNIGA

색상체계(ColorScheme)

색상활용은 KNIGA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지정된 색상을 각매체마다 효과적으로 적용 및표현하기 위한 가이드라인 항목이다. 특히 워드마크는 배경색과의 대비에 있어 더욱 확실하고 명확하게 보여져야하며, 본 항에 따라 금색,은색,엠보싱 효과 등을 적용할수 있다.

시그너처 파일 내려받기
KNIGA

사용금지규정(IncorrectUsages)

KNIGA VI의 형태와 색상을 임의로 바꿀경우, 본래의 브랜드 이미지가 손상되므로 원본 디자인 형태만을 사용해야한다.여기에 에시된 항들은 워드마크에 색상을 잘못 사용한 경우나 다른 그래픽요소들이 이미지를 손상시킨 경우이다. 이러한 오용사례들은 본래의 컨셉과 시각적 인지도를 저하시키고, 브랜드 이미지의 혼란을 초래하므로 이와유사한 어떠한 경우도 사용해서는 안되며, 만일 활용 가능성에 대한 의문점이 발생 했을경우에는 반드시 브랜드관리자에게 문의하도록 한다.

시그너처 파일 내려받기